건강수첩 보건의료

올바른 달리기 기술에 대한 지침

독서시간: 4

달리기 기술의 올바른 구현은 운동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건강상의 이점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절한 달리기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익숙해지고 점차 적응할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1. 달리기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조깅 걷는 것보다 최대 3배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평균 약 1시간 동안 조깅을 하면 8km/h의 속도로 달리는 72kg의 사람이 거의 548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한편, 같은 체중의 사람이 3.2km/h로 걸으면 10분 동안 약 30칼로리만 태울 수 있습니다.

의 응용 프로그램과 결합된 조깅 올바른 달리기 기술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훌륭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일반 주자는 이 운동으로 체중을 줄이고 심장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달리기는 올바르게 수행된다면 다음과 같은 건강 측면 중 일부를 강화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달리기 기술, 으로 구성되다:

  • 심장 건강 개선
  • 근육 강화
  • 과잉 칼로리를 태워라
  • 돕다 체중 감량 효과적인
  • 더 강한 뼈를 만드십시오
  • 스트레스 줄이기
  • 우울증 조절 및 개선에 도움
  • 무릎 건강 개선
  • 돕다 뱃살 줄이기
  • 수면의 질 향상
  • 집중력 향상
  • 기분 개선
  • 연령 관련 인지 저하 예방
  • 사망 위험 감소

2. 올바른 실행 기술 안내

의 적용 올바른 달리기 기술 몸이 더 편안해지고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스트레스와 부상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달리기 기술 가이드 참조해야 하는 것입니다.

2.1.조깅할 때 똑바로 쳐다보기

조깅을 할 때 시선은 정면을 향해야 하며 동시에 시선은 3~6m 정도 떨어진 지면에 집중한다. 구현 과정에서 달리기 기술 이와 관련하여 차량, 전신주, 나무, 보행자 등 전방의 장애물로 인해 넘어질 위험이 있으므로 발을 보지 말고 주변의 모든 것을 관찰하십시오. .

2.2.어깨를 이완

중 하나 올바른 달리기 기술 어깨를 가장 편안한 위치에 두거나 상체를 앞으로 향하게 하는 것입니다. 조깅할 때 어깨와 등을 과도하게 구부리면 혹등한 그리고 가슴이 답답해 숨쉬기가 힘들어진다. 어깨를 자연스럽게 이완시키면 달리는 동안 호흡을 더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깅을 하는 동안 어깨를 많이 드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견갑골을 조여서 가능한 한 가장 편안한 위치로 손을 가져온 다음 어깨를 내려야 합니다.

달리기 기술
앞을 바라보는 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중요한 달리기 기술입니다.

2.3.손을 자연스럽게 풀어라

조깅을 할 때 손을 주먹으로 쥐어 짜는 것을 피해야 하며 대신 손과 팔의 긴장을 최대한 풀어야 합니다. 달리는 동안 무심코 손을 움켜쥐면 팔, 어깨, 목까지 손에 스트레스가 가해집니다.

이상적으로는 손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잡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달리기 기술 에서 손바닥에 계란을 들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계란을 깨고 싶지 않으면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2.4.팔을 너무 세게 휘두르지 않는다

조깅하는 동안 팔을 가슴 중앙으로 너무 세게 휘두르는 것은 호흡 조절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부적절한 호흡은 고관절 쇼크 또는 .

팔을 옆으로 세게 휘두르면 어깨 쪽으로 더 많이 움직여 팔뚝과 위팔 사이의 거리가 짧아져 팔이 수축되고 숨이 가빠진다. 이 경우 팔의 긴장을 풀고 부드럽게 흔든 다음 팔을 어깨와 90도 직각으로 구부려야 합니다. 또한 조깅하는 동안 손을 평행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2.5.허리에 양손 잡기

제대로 하려면 달리기 기술, 달리는 동안 허리에 손을 얹고 있어야 합니다. 이때 팔은 90도 각도로 구부려야 합니다. 일부 새로운 주자는 특히 피곤할 때 팔을 가슴 높이에 유지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달릴 때 더욱 피로감을 느끼게 하는 자세입니다. 잘못된 구현이라도 달리기 기술 어깨와 목 근육에 스트레스를 가하고 다른 많은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2.6.어깨 관절에 따라 팔을 움직인다

달리기 기술 가이드 전문가들은 달릴 때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딜 때마다 팔을 움직일 것을 권장합니다. 반면에, 손의 속도는 달리는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팔꿈치가 아닌 어깨 관절에서만 팔을 움직여야 하며, 달리기의 각 단계에서 손이 엉덩이 위로 미끄러지는 것을 유지해야 합니다.

2.7.달릴 때 너무 높은 단계를 피하십시오

달리는 동안 너무 높이 걷는 것은 점프와 유사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 때 머리와 몸이 너무 많이 위아래로 움직여야 하므로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지면 위로 더 높이 들어올릴수록 착지 시 충격과 빠른 발 피로의 위험이 커집니다.

올바른 구현 달리기 기술 달릴 때 에너지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몸의 속도를 조절하여 발이 부드럽게 밟고 착지할 때 힘이 많이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달리는 동안 다리를 올리는 대신 보폭에 집중해야 합니다.

신청시 올바른 달리기 기술 그렇게 하면 더 오래 달릴 수 있고 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올바른 테크닉으로 1분에 90회 정도 발이 지면에 닿는 것을 러닝이라고 합니다. 낮은 케이던스로 달리면 보폭을 줄일 수 있습니다.

2.8 발 전체로 착지하기

좋은 달리기 기술은 발가락이나 발뒤꿈치로 땅을 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아리를 조이고 쉽게 피로하게 할 수 있으며, 정강이와 다리에 부상이나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달리기 기술 발바닥으로 지면을 만진 다음, 충격이 고르게 분산되도록 발가락 앞으로 굴려야 합니다.

2.9.발가락이 앞으로 향하도록 하세요

제대로 달릴 수 있으려면 발가락을 앞으로 향하게 해야 합니다. 발을 넣거나 빼면 부상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을위한 달리기 기술 이런 경우에는 단거리에서 천천히 연습하여 익숙해지다가 거리나 달리기 시간을 늘려야 합니다.

2.10.자세와 몸을 적절하게 조정

종종 달리기가 끝날 무렵 피곤하거나 지칠 때 머리를 뒤로 젖히거나 앞으로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달리기 후에 목, 등, 어깨에 스트레스와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훈련하다 달리기 기술 효과적이고 적절하게 머리를 들기, 눈을 똑바로 유지, 등을 똑바로 유지, 귀를 어깨 중앙에 유지, 앞뒤로 너무 많이 기울이지 않도록하는 등 달리기 자세 교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의.

또한, 이 자세를 표준 달리기 속도와 함께 유지하여 건강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피로와 달리기 후 피로로 인한 낙상 위험을 예방해야 합니다.

의 올바른 구현 달리기 기술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익숙해질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올바른 달리기 기술 매일 꾸준한 연습을 통해

달리기 기술
좋은 결과를 위해 올바른 달리기 기술을 시도하십시오.

3. 하루 중 몇 시에 조깅을 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개인의 일주기 시계는 하루 중 조깅이 가장 효과적인 시간을 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침 조깅의 장점

조깅은 몸에 많은 힘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되므로 아침에 조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아침은 가장 상쾌함을 느끼는 시간이기도 하며, 아침에 공복 상태로 달리면 더 많은 연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방 보다.

아침에 달리면 기분이 좋아지고 운동 후 몇 시간 동안 에너지가 증가하므로 상쾌한 기분을 느끼고 하루 동안 더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저녁 조깅의 이점

인간의 체온은 일반적으로 저녁에 더 높으며 장기와 근육은 더 많은 준비를 합니다. 운동을. 훈련 성과는 향상될 수 있고 더 적은 노력을 필요로 하므로 저녁에 조깅할 때 더 많은 포도당을 태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주목해주세요 (KRHOW.COM) 건강 관리 지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