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소아청소년과

아이들에게 많이 먹도록 강요하는 해로움

독서시간: 4

거식증은 어린 아이들에게 흔한 질환이며 많은 건강상의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부모들은 종종 자녀에게 가능한 한 많이 먹도록 강요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의학적 관점에서 아이에게 억지로 먹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아이에게 많이 먹게 하는 것이 좋은 것일까?

1. 어린이의 거식증의 원인

많이 가지고 어린이의 거식증의 원인, 음식을 두려워하거나 덜 먹는 느낌, 식사 후 구토. 그러나 과학적 관점에서 우리는 어린이를 거식증으로 만드는 다음 3가지 주관적인 이유를 지적할 수 있습니다.

1.1. 중요한 미량 영양소의 부족

비타민 A, C, D 등의 비타민과 아연, 철, 칼슘 등의 무기질의 결핍…

1.2. 오래된 음식은 아직 소화되지 않았다

많은 훌륭한 부모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가능한 한 많이 그러나 어린이의 소화 시스템이 아직 완전히 발달하지 않았으며 여전히 매우 미성숙하다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따라서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경우 소화불량 상태로 쉽게 이어져 포만감, 팽만감, 식욕부진을 유발할 수 있다.

1.3. 질병

소화 장애 어린이의 거식증의 주요 원인입니다. 일부 부모는 아기가 덜 먹고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요청했지만 신중하게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이 거식증이 생기는 이유.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는 장내 이상균증으로 인해 영양소 흡수 능력이 감소합니다. 영양실조 아동, 점차적으로 몸은 더 많은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도록 먹기를 거부하는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또한 소화 시스템 장애는 영양소(단백질, 비타민과 미네랄 필요한). 그 이후로 아이들은 악순환의 병리학 적 소용돌이에 빠졌습니다. 소화 장애 – 영양 실조 – 거식증 – 영양실조.

2. 왜 부모는 자녀에게 자주 먹으라고 강요합니까?

많은 과학적 증거가 다음을 증명합니다.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매우 바람직하지 않으며 거식증, 폭식증 또는 지방 자랄 때.

많은 부모들은 자신이 양육에 많은 경험이 있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얼마면 충분합니다. 또한, 똑같이 중요한 이유는 모든 부모가 자녀가 종합적으로 발달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위의 모든 것은 아이들에게 가능한 한 많이 먹도록 강요합니다. 그러나, 그 아이들에게 많이 먹게 하는 것이 좋은가요? 또 다른 문제입니다.

9개월 아기가 음식을 거부하는 징후
아이들에게 많이 먹도록 강요하는 것은 오늘날 많은 부모들의 실수 중 하나입니다

3. 아이에게 억지로 먹게 하는 것이 좋은가?

직업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아동의 정상적인 발달에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몇 가지 결과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으로 구성되다:

3.1. 아이에게 억지로 먹게 하는 것은 삼키는 반사일 뿐

아이들에게 억지로 먹여야 할까요? 아이들이 집중하지 않을 때, 주의를 기울이세요? 대답은 확실히 아니오입니다. 왜냐하면 아이의 본성은 먹지 않는 것이지만 이 행동은 단지 삼키는 반사에 불과하며, 이는 부모가 음식을 적극적으로 입으로 가져올 때 아이가 무의식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이들은 음식의 맛을 인식할 시간과 인식이 충분하지 않으며, 지금이 식사 시간이라는 것을 완전히 깨닫지 못하고 다른 재미있는 활동에 종종 주의가 산만합니다.

3.2. 아이들이 먹도록 강요하면 스스로 음식을 발견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는 것이 좋은가?? 부모가 강제로 수유할 때 아기는 촉각(손으로 만지기), 눈으로 느끼기(예: 음식의 색, 모양 보기), 미각을 통해 음식을 탐색할 시간이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아기의 뇌는 자극되지 않고 식욕이 없으며 타액 생성이 감소하며 최종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음식 소화 효과적인.

3.3. 아이들의 감정을 무시한다

대부분의 부모는 스스로 많은 것을 가정하고 종종 자녀를 위해 모든 것을 결정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예: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때때로 아기의 감정에 관심이 없습니다. 부모는 종종 아기에 대해 많은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 이유는 부모가 아기가 너무 어려서 의사 소통과 식사 활동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견해는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위험과 생존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서 충분한 영양 섭취는 어떤 아이도 무시하지 못하는 필수 욕구로 인식됩니다. 배고픈 느낌은 아이가 먹고 싶게 만듭니다. 이것은 최소한의 생존 반사입니다. 부모가 기꺼이 아기를 관찰한다면 아기가 배고프다는 신호 아니오, 먹기를 좋아하거나 싫어하고, 충분히 먹거나 먹지 않고, 지루함을 느끼거나 표정, 소리(비명, 중얼거림) 및 행동(입에서 숟가락을 빼는 것과 같은…)을 통해 식욕을 돋웁니다.

아이들이 보내는 신호는 종종 매우 명확하고 결정적입니다. 문제는 부모가 아이의 “개인 의견”을 찾아 존중하는지 아니면 여전히 자신의 방식대로 하기로 결정하는지입니다.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가능한 한 많이.

과학은 어린이가 단단히 앉고, 목을 위로 뻗고, 손을 잡으려고 손을 뻗는 단계, 특히 약 9개월 그 이후는 아기가 돌보는 사람의 도움으로 스스로 식사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시기입니다.

거식증 어린이는 무엇을해야합니까
각 단계에서 아이들은 다른 양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부모는 아이들에게 먹도록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4. 아이들에게 강제로 먹게 하는 몇 가지 해로운 영향

아이들에게 강제로 먹게 하는 성공은 아이들이 필요 이상으로 너무 많이 먹게 하여 과도한 체중 증가로 이어지며, 이는 차례로 건강 결과와 장기적인 정신 생리학적 영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다음으로 인해 “심리적 외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이것은 아이들이 행복하지도 피곤하지도 않은 시간입니다. 이때 아이들은 소리지르기, 울기, 식기 밀기, 도망치기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자신의 내키지 않음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어떤 다른 아이들은 수동적인 입장에서 타협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부모가 그들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아이들이 오랫동안 그것을 원하지 않으면 먹이를 먹는 시간을 불행한 시간으로 기억하게 만들고 결국 심리적으로 음식에 대한 혐오감을 갖게되어 결과적으로 큰 아이들은 먹기를 좋아하지 않고 먹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시간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강요하다 아이가 음식을 삼키고 싶게 만듭니다. 이 상태는 어린이의 치아가 실제로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기능을 상실하게 하고 어린이가 씹지 않고 삼키기만 하므로 턱 근육이 발달할 수 없습니다. 이 또한 부드러운 음식만 삼키려고 하는 습관이 생겨 부모가 딱딱한 음식을 먹일 때 아기는 씹는 방법을 몰라 구토 증상을 일으키고 부모에게 두려움을 주기도 한다.

아이들에게 억지로 먹게 하는 것의 해로운 영향을 이해하고 나면 부모는 아이들이 종합적으로 발달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식사를 적당히 고려하고 계획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고 잘 발달하기 위해서는 양과 질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합니다. 어린이에게 적절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가 제공되지 않으면 신체, 정신 및 운동 능력 면에서 어린이의 종합적인 발달에 악영향을 미치는 영양 과잉 또는 결핍의 질병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제대로 먹지 않는 아이들은 식욕 부진, 성장 지연, 흡수 장애 등을 유발하는 미세 미네랄 결핍의 위험이 있습니다. 위의 징후를 발견하면 부모는 지원 제품으로 자녀를 보충해야 합니다. 라이신, 아연, 크롬, 셀레늄, 비타민 B와 같은 필수 미량 미네랄과 비타민은 어린이의 영양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시에 이러한 필수 비타민은 소화를 돕고 영양소 흡수를 강화하며 식욕 부진을 개선하고 아이들이 잘 먹도록 도와줍니다.

부모는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아기의 아연 결핍 징후

어린이의 미량 영양소 결핍 및 체중 증가 실패

홈페이지 자주 방문해주세요 Krhow.com 아기와 온 가족을 돌보는 데 유용한 정보를 업데이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