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뷰티케어

여드름과 기미 치료에 레티놀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독서시간: 2

레티노이드 그룹의 비타민 A 유도체인 레티놀은 화장품의 미용 활성 성분으로 간주되며 많은 일반 피부 관리 제품에 사용됩니다. 레티놀은 세포 재생을 증가시키고 피부에 침투할 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피부 표면의 여드름, 항균 및 기미 치료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1. 레티놀은 기미에 좋은가요?

비타민 캔 중 기미 치료 말할 것도 없이 불가능하다 비타민 A 이 비타민은 기미, 주름을 줄이고 흉터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타민 A는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최상의 피부를 재생 및 복원합니다. 세포 대사 촉진,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레티놀 비타민 A의 유도체이므로 기미 레티놀매우 효과적이며 피부에 사용할 때 탁월한 효과를 촉진합니다. 그러나 사용할 때 기미 레티놀 반대의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민감한 피부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우리에게 줘
기미를 치료할 수 있는 비타민 중 비타민A는 빼놓을 수 없다.

2. 레티놀은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인정하는 레티놀의 다음 뛰어난 효과는 여드름 치료 능력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여드름용 레티놀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때.

모공 아래에 쌓이는 유분, 각질, 매일의 먼지 등은 피부에 여드름이 생기는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레티놀은 여드름을 밀어 막힌 모공을 뚫고 붓기와 싸울 수있는 메커니즘 덕분입니다. 동시에 기름샘을 줄여 피부가 깨끗하고 깨끗해지며 여드름 재발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우리를, 여드름은 이러한 징후를 극복하기 위해 레티놀을 합리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3. 기미 및 여드름 치료에 레티놀 사용 시 주의사항

기미와 여드름을 치료하기 위해 레티놀을 사용할 때 사용자는 부작용을 피하고 약물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음 문제에 유의해야 합니다.

  • 레티놀을 사용하면 피부가 태양에 더욱 민감해지기 때문에 최적의 상태로 적극적으로 피부를 보호해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 SPF 30 이상(참고: 자외선 차단제는 실내에서도 권장됨) 레티놀의 최대 권장 농도는 0.5~1%입니다.

피부 민감성 테스트: 사용자는 신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해당 제품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용할 때 여드름에 대한 레티놀 그리고 기미, 피부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팔뚝 피부에 바르고 레티놀을 사용한 피부는 24시간 정도 태양에 노출시키지 않는다. 특별한 증상이 없으시다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여드름에 대한 레티놀 또는 기미를 치료하십시오.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레티놀을 사용하면 피부가 태양에 더 민감해지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최적의 상태로 적극적으로 피부를 보호해야 합니다.
  • 피부가 새 제품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먼저 적은 횟수로 사용하고 나서 횟수를 늘려야 합니다. 레티놀의 경우 처음에는 일주일에 한 번만 사용하고 점차 빈도를 늘려야 합니다. 레티놀의 비타민 A 유도체의 작용에 피부가 완전히 익숙해지면 매일 밤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레티놀은 화학적 각질제거제가 아니므로 레티놀 사용 시 화장을 지우고 세안 후 토너, 세럼, 레티놀, 수분 공급 후 마지막으로 크림을 발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