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뷰티케어

얼굴 피부에 대한 리드 및 알아야 할 사항

독서시간: 3

현재 얼굴 피부에 납 제거 효과를 광고하는 많은 스파와 뷰티 센터가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질문 중 하나가 납흡입이 얼굴 피부에 좋은가? 이 기사는 위의 질문에 답하고 이 미용 방법의 본질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얼굴 피부에 흡입 리드가 좋은가요?

안면 납 흡입(납 해독)은 오늘날 인기 있는 미용 치료입니다. 프로세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죽음의 셀을 죽이다, 페이셜 스티밍, 납흡입기로 디톡스, 피부 영양 에센스가 피부 속으로 스며들도록 합니다.

그러나 의사에 따르면 얼굴 피부에 대한 납 흡입 및 해독 요법은 과학적 근거가 없습니다. 사실 납 배출은 미용실의 속임수일 뿐이고 미용실에서 광고하는 것처럼 납이 얼굴 전체에 빨려 들어가는 것은 아니다. 기계 얼굴 피부를 위한 납 흡입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고압 기계로 넓어진 모공을 열어주고 모공 아래에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본질적으로 얼굴 피부에 대한 납 흡입 요법은 피부의 각질 제거 및 딥 클리닝입니다.

피부과 의사들은 수백 년 전에 사람들이 뷰티 화장품의 선두주자 중독을 일으켜 내부 장기와 신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화장품에 납을 첨가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현재 원산지가 분명한 정품 화장품은 대부분 무연이라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분들은 납을 해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 경우에만 납 중독 그런 다음 의사의 처방에 따라 해독해야 합니다.

미용실에서 납흡입-해독과정을 거친 후 여성의 피부에 검은색이 나타나는 것은 미용실의 꼼수다. 피부에 알 수 없는 물질을 사용할 때 피부를 통해 방출되는 땀, 피지와 결합하여 고온에 노출되면 화학 반응을 일으켜 얼굴에 검은색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렇지 않음). ). 이 방법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는 고객은 이것을 납이 몸에서 해독되는 것으로 오해할 것입니다.

피부과 전문의의 권고에 따르면 정보를 광고하기 전에 주의가 필요하며, 미용법을 하기 전에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여 손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더보기: 화장품의 납을 테스트하는 방법?

얼굴 피부용 흡입 리드
안면 납 흡입(납 해독)은 오늘날 인기 있는 미용 치료입니다.

2. 납중독 및 치료대책

납은 오염된 환경, 엔진 배기 가스, 더러운 음식, 품질이 좋지 않은 화장품,… 납은 호흡, 소화 및 피부-점막을 통해 흡수될 수 있는 3가지 경로를 통해 몸에 들어갑니다. 독극물 전문가에 따르면 피부를 통한 납 노출은 장기간 노출 시 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산화납은 피부를 통해 쉽게 흡수됩니다. 일단 흡수되면 납은 혈류로 들어가고 납의 최대 99%가 적혈구에 부착됩니다. 그런 다음 납은 연조직과 뼈로 들어갑니다. 장기적으로 납은 주로 뼈, 특히 피질에 집중됩니다. 성인의 경우 체내 납의 95%가 뼈에 집중되어 있으며, 어린이의 경우 70%입니다. 그래서, 얼굴 피부를 위한 납 흡입 완전히 근거가 없습니다.

상태 납 중독 몸이 너무 많이 흡수하는 경우에만 위험합니다. 납 중독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비, 수면 문제, 공격적인 행동, 과민성, 식욕 부진, 고혈압, 빈혈, 두통, 피로, 기억 장애, 발달 지연 아동,… 납 중독 진단: 혈액 검사(혈중 납 수치 측정) 및 엑스레이, 골수 생검 (납은 종종 뼈에 축적되기 때문입니다).

심각한 납 중독은 신경과 내부 장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납 중독으로 고통받을 때 의사는 환자에게 위 및 장 세척, 혈중 납 농도 모니터링, 수혈 및 기타 치료제 사용을 지시합니다. 혈중 납 농도가 낮은(10mcg/dL 미만) 환자는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납은 신장과 배설 시스템을 통해 스스로 제거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납 중독은 신체와 얼굴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얼굴 피부용 흡입 리드
얼굴 피부의 흡입 리드는 완전히 근거가 없습니다.

3.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 관리 방법

납을 해독하지 않고도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려면 여성은 어릴 때(26~27세)부터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남성의 경우 노화가 더디기 때문에 31~32세부터 피부 관리를 시작할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데일리 스킨케어는 물을 많이 마시다, 녹색 채소, 과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다, 번지다 자외선 차단제 2~3시간 간격으로 외출 30분전에 발라줍니다. 여름에는 햇볕에 외출을 삼가하고, 외출을 해야 한다면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챙이 넓은 모자 등을 착용하여 햇빛의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몸을 보호하십시오.

따라서 치료 얼굴 피부를 위한 납 흡입 화장품 시설에서 기본적으로 각질 제거는 깨끗한 피부, 납을 빨아들이는 효과가 없어 체내 납중독을 제거합니다. 따라서 여성은 자신을 위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때 신중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팔로우 KrHow.com 건강, 영양에 대한 지식, 아름다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자신과 가족의 사랑하는 사람을 돌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