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뷰티케어

햇볕에 그을린 피부, 모두에게 바르는 크림은?

독서시간: < 1

영상 콘텐츠는 Dr. Pham Duc Tho – Vinmec – View Aesthetic Center, Vinmec Times City International Hospital이 전문적으로 상담합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 자외선 차단제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으면 일광 화상의 위험이 더 높아집니다…

특히 매일 10~16시쯤, 티아 UV 강하고 피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아 15~20분 정도 밖에 나가면 일광화상 위험이 매우 높다.

의 표현 햇볕에 탄 피부 집에 왔을 때 붉고 뜨겁고 어두운 피부 영역입니다. 또한 피부를 잘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에 물집이 생기고 감염될 수 있습니다.

따르다 의사, 의사 Pham Duc Tho – 에스테틱 센터 – Vinmec Times City International Hospital, 햇볕에 그을린 피부는 찬물에 담가두거나 가능한 빨리 흐르는 물에 20~30분 정도 담가두어 주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알로에 베라 젤을 바르거나 피부 보습제 화상을 입은 피부와 주변 부위에 도포하여 5~7일 동안 피부를 식힙니다. 화상을 입은 피부에 기름을 바르거나 물집이 생긴 피부에 구멍을 뚫어서는 안 됩니다.

피부가 감염되고 곪아 터지면 의사를 방문하여 조언과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