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뷰티케어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용도, 성분 ​​및 사용 방법

독서시간: 4

게시자 약사 Nguyen Thuy Linh – 약학부 – Vinmec Ha Long 종합병원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센시티브 스킨은 저자극 성분의 특수 포뮬러를 기반으로 연구해 딥 클렌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모든 피부 타입, 특히 민감한 피부, 특히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1.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의 전성분

사용을 위한 페이셜 클렌저를 만들기 위해 포뮬러에 성분을 결합하기 위한 목적 민감한 피부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는 동시에 보습에 도움을 주어 pH를 유지하여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페이셜 클렌저 제품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다음 16가지 성분 포함: 아쿠아, 소듐코코암포아세테이트, 소듐미레스설페이트, 라우릴글루코사이드, 시트릭애씨드, 소듐클로라이드, 메틸프로판다이올,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코코-글루코사이드, 판테놀, 소듐벤조에이트, 글리콜다이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린, PEG-200 하이드로제네이티드글리세릴팔메이트, 폴리쿼터늄, 구연산나트륨.

거기에:

나트륨 코코암포아세테이트 및 라우릴 글루코사이드

이들은 친수성 말단과 오일 바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천연 유래의 두 가지 계면 활성제입니다. 따라서 이 두 물질은 친수성과 친유성 물질을 모두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어 성분이 함께 섞이도록 돕고 피부에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줍니다.

나트륨 코코암포아세테이트와 라우릴 글루코사이드는 매우 순하지만 여전히 우수한 거품 형성 능력을 보장하고 황산염 기반 물질의 자극성을 감소시키며 계면활성제 황산 그룹의 피부 자극 및 건조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이 두 물질의 장점은 모든 pH 수준에서 거품이 잘 나고 보습 효과도 있다는 것입니다. 높은 안전성, 양성, 무독성으로 인해 어린이를 위한 많은 제품 라인에 사용됩니다. 피부 발진민감한 피부에 매우 적합합니다. Lauryl glucoside는 또한 제품을 물리적으로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듐미레스설페이트

이것은 피부를 청소하고 또한 계면 활성제 특성을 갖는 순한 세제 화합물입니다. 이 성분은 코코암포아세테이트 나트륨과 결합되어 피부 자극 및 건조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허용 농도에서 이 물질은 안전하며 피부를 부식시키지 않습니다.

구연산, 염화나트륨 및 구연산나트륨

세 가지 성분을 혼합하여 약 pH 5의 완충액을 만듭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피부는 약산성이며 pH는 약 5 – 5.5입니다. 이 산성층은 유익한 박테리아가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고, 효소가 작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하여 각질을 격퇴시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소 클렌저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구연산-구연산 완충 시스템 덕분에 피부 pH와 pH 균형을 유지하여 피부 표면의 산성층을 보호합니다. 클렌저의 pH는 피부와 균형을 이루며 세정 성분인 소듐코코암포아세테이트가 피부 깊숙이까지 순하게 세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 조합은 안전하고 매우 효과적인 제품을 만듭니다.

메틸프로판디올

보습에 사용되는 성분은 피부에 보습 및 보습 효과를 주어 상태를 감소시킵니다. 건조한 피부, 세안 후 불편한 자극, 끈적 거리거나 기름기가 남지 않아 피부의 비밀. 또한, 이 물질은 제품을 보존하는 효과가 있는 활성 성분의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특히 클렌저 및 특히 다른 화장품의 포뮬러에서 성분을 용해하고 연결하는 용매이기도 합니다.

PEG-40 수소화 피마자유 및 PEG-200 수소화 글리세릴팔메이트

두 가지 유화제로 ​​제품의 물리적 안정 효과와 표면 활성이 있어 클렌저가 피부 표면에 쉽게 흡수되어 피부의 노폐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코코글루코사이드

비이온성 친환경 천연계면활성제입니다. 이 물질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세정, 컨디셔닝, 윤활, 거품 형성 및 보습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Coco-glucoside는 매우 순해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특히 민감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판테놀

이 화학 물질은 판토텐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B5. 이 물질은 보습, 연화, 진정 및 자극 방지 효과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가 보호 장벽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판테놀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의해 안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류되며 화장품에 사용됩니다.

벤조산 나트륨

이것은 상당히 일반적인 방부제로 박테리아와 곰팡이의 나쁜 영향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어 화장품 유통기한 동안 클렌저가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글리콜 디스테아레이트

고체 형태의 유화제로 ​​무지개 빛깔의 진주 에멀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어 부드럽고 매끈하게 하는 클렌저 효과가 있습니다.

물과 글리세린

성분을 용해하고 혼합하여 클렌저에 물리적 외관을 부여하는 매체인 용제를 만듭니다.

폴리쿼터늄

이온 중화 및 피부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클렌저에 함유된 성분들의 조화로운 조합으로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항상 피부에 적합한 안정적인 pH를 가진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성분은 자극을 피하고 기름기가 많고 피부를 비밀스럽게 청소하고 보습하는 장벽을 만듭니다.

2.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용도

민감한 피부에 가장 적합한 가장 안전한 제품 라인으로 불립니다. 세제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다음과 같이 많은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딥클렌징에 도움을 주며 민감한 피부에 순하고 노폐물, 피지, 각질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피부가 이상적인 pH를 유지하도록 돕고 피부의 자연 보호 장벽을 강화하여 매일 깨끗하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합니다.

또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세안 후에도 건조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혁신적인 포뮬러 Sensitive Defense는 피부의 효소를 보호하고 연기, 공해와 같은 유해한 환경 요인으로부터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합니다.

피부 자극 성분 0%로 민감성 피부에 완벽하게 적합하다는 연구 결과 검증된 제품으로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 알코올(무알코올) – 피부를 자극하거나 건조시키지 않습니다.
  • 향료(무취) – 민감한 피부에 무감작
  • 비누(비누 없음) – 피부의 pH 수준을 항상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 파라벤 (파라벤 무첨가) – 장기간 사용해도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 라우릴황산나트륨(SLS)(화학 세제 없음) – 피부 자극을 예방합니다.

또한 판테놀, 구연산완충제 등 피부 영양 성분을 더해 건강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민감성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 깊숙이 정화시켜 매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이 제품은 민감한 눈 부위를 포함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피부과의 많은 임상 연구에서 효과적이고 매우 잘 견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후 1개월부터 아기 피부에 안전한 제품으로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 특히 민감한 피부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3.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사용방법

사용을 개선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아침과 밤에 하루에 두 번 얼굴을 씻어야 합니다.

  • 따뜻한 물로 얼굴을 적십니다.
  • 클렌저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거품을 냅니다.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 깨끗한 물로 헹구고 가볍게 두드려 건조시킨 다음 일반적인 스킨케어 단계를 계속하십시오.

작은 참고 사항은 페이셜 클렌저로 얼굴을 씻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단계 후 클렌징.

한마디로 클렌저 유세린 PH5 페이셜 클렌저 민감성 피부 모든 피부 타입, 특히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고 안전한 데일리 클렌징 클렌저를 찾고 있을 때 탁월한 선택입니다. 자극성분 0%로 세정에 도움을 주어 매우 안전하여 예민하고 쉽게 자극을 받는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효율성을 높이려면 상자 안이나 제품 라벨에 있는 지침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