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산과

남자는 얼마나 자주 사정해야합니까?

독서시간: 4

사정 횟수는 삶의 질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남성의 생식 건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겪었을 문제지만 이 법칙을 이해하고 있으면 누구나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1. 남성이 사정을 자주 하면 좋은 점

사정은 또한 일상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이 동작은 특히 근육 그룹의 움직임에 기여하기 때문입니다. 중추 신경계.

남성은 사정할 때 오르가즘을 느끼며 혈액 순환과 정신 맑음에 도움이 되고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정하면 남성의 기분이 좋아지는 이유는 옥시토신과 도파민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기 때문입니다. 이 호르몬은 신경 흥분을 자극하여 몸을 기분 좋게 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2. 자위행위로 인한 사정과 성관계 중 사정의 차이

남성의 사정은 일반적으로 자위 행위로 인한 사정과 성행위를 통한 사정의 두 가지 측면에서 발생합니다. 그래서 사정은 몇 번이면 충분합니까? 자위할 때나 섹스할 때?

하루에 두 번 사정해도 괜찮습니까? 성관계 중 사정하는 경우 정상입니다. 그리고 자위를 하면 보통 하루에 2번 이상 사정하면 신경의 감각에 영향을 미치고 건강에 해롭고 몸이 피로한 상태에 빠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

수음과 성교의 차이는 명확한 결론을 내리기 어렵지만, 사정 후 남성은 종종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깊은 수면을 취하면 정신 건강이 향상됩니다
  • 품질 향상 정액 모든 사정 후
  • 남성의 건강을 개선
  • 질병의 위험 감소 편두통
  • 예방하다 심장 관련 질병
심혈관
사정 후는 종종 남성의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3. 남성의 사정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

또한, 많은 남성들은 사정을 할 수 없거나 통제되지 않고 여러 번 사정하고 싶어지는 등 사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사정 횟수를 제한하고 조절하면 사정할 때 방출된 에너지가 손실되지 않고, 사정하면 뇌로 되돌아오기 때문에 정신이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사상이 있었습니다. 사정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과학은이 행동에 동의 할 수는 없지만이 행동의 운동 원리가 실제로 좋은지 또는 사람들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내는 것이 여전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완전히 거부하지도 않습니다.남성.

남성이 사정할 수 없을 때 정자가 부족하다는 가설은 정자 생산 속도를 증명함으로써 과학에 의해 반증되었습니다. 생성되는 정자의 수는 초당 최대 1500개 정도로 매우 빠릅니다. 따라서 신체는 매일 수백만 개의 정자를 생산하므로 정자가 고갈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4. 사정하지 않으면 정자는 어떻게 될까요?

도교 신앙에서와 같이 사정하지 않으면 에너지의 양이 뇌로 돌아와 몸에 공급되어 정신이 더 상쾌해지도록 도와줍니다. 그렇다면 그 사정액에 있는 정자가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사정하지 않거나 역행 사정 그러나 여전히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지만, 그들 대부분은 그것이 장기간 지속된다면 위험이 얼마나 심각한지 예상하지 못합니다. 사정 조절이 덜 되면 남성들에게 설렘을 주는 방식이 될 수 있지만 남성들에게 다소 안전하다고 할 수는 없다. 생식 건강.

정자는 생식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생성되지만 사정하지 않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불완전한 사정을 계속하려고 할 수는 있지만 발생했을 때 건강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사정이 없으면 밤에 정자 세포가 제거됩니다. 또는 체내에서 재흡수됩니다. 따라서 악몽의 출현은 사춘기 동안에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사정이 억제된 사람들에게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꿈
남자는 사정을 하지 않으면 악몽을 꾼다

5. 남자가 한 달에 21번 사정하면 좋을까요?

남성의 사정 횟수에는 특정 횟수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정은 일주일에 몇 번이면 충분합니까? 여러 기준에 따라 평가되어야 합니다.

유럽 ​​비뇨기과에서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31,925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사정 횟수를 연구한 결과 과학자들은 한 달에 21번을 대부분의 요구에 적합하다고 선정했습니다. 전립선암 효과적인.

그러나 규칙적인 사정이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사정이 전립선암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여전히 ​​입증되지 않은 가설입니다. 따라서 과학자들은 오랜 세월이 흘렀음에도 전립선 암 예방에 대한 사정의 영향에 대한 연구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2003년에는 전립선암에 걸린 남성을 대상으로 여러 조사가 있었습니다. 남성의 사정에 관한 설문 조사의 몇 가지 평가 질문

  • 몇 살에 처음 사정을 했습니까?
  • 30세 이전과 이후 귀하의 성 파트너는 몇 명입니까?
  • 설문조사에 응할 때까지 가장 많이 사정한 시간을 추정하십시오.

설문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높은 정확도로 정직한 답변을 했다고 가정했을 때, 불완전 사정의 영향이 남성의 전립선암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한 달에 21번의 사정이 반드시 모든 사람에게 적절하고 적용 가능한 숫자는 아니며 동시에 이것이 남성이 전립선암의 위험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횟수임을 확인할 근거가 없습니다.

6. 사정 횟수를 늘리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쾌감을 높이기 위해 여러 번 사정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사정 횟수를 늘리려면 신체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운동의 과정이 필요하지만 그것 때문에가 아니라 어려워집니다. 효율성을 높이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지원 연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케겔 운동

케겔 운동 여성에게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남성이 사정할 때 쾌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선택운동. 이 운동을 할 때 5~20초 동안 소변을 참고 싶은 느낌이 들도록 해야 합니다. 신체가 사정을 조절하는 모든 활동을 제어할 수 있을 때까지 몇 번 반복합니다. 쾌락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케겔운동을 할 때 남성은 근육과 방광의 수축을 명확하게 느끼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발기량을 줄이고 사정횟수를 늘리는 방법도 원하는 대로 한다.

  • 하루 동안 비축

정자의 급속한 증식에 따라 일정시간 사정을 참는 것도 사정횟수를 늘리기 위한 방안이다.

자위를 하지 않거나 성행위 다가오는 날짜의 정자 수를 축적하기 위해 1-2 일 안에.

정자 샘플
1~2일 금식하면 정자수가 좋아진다

7. 사정 횟수를 늘려야 할까요, 아니면 사정 시간을 늘려야 할까요?

“라는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서는 사정 횟수를 늘리거나 사정 전 시간을 연장하는 것이 항상 친밀한 문제입니다.사정은 몇 번이면 충분합니까? ?”. 이상적인 시간에 맞는 사정 횟수가 이 경우에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현재 시간을 연장하고 쾌감을 높이기 위해 사정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것이 반드시 여성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남성의 생식 건강.

따라서 사정 횟수를 선택하거나 사정 시간을 연장하는 것은 개인의 위치와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지며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심각한 영향을 주는 부적절한 고정 제제의 사용을 피하십시오.

그래서, “사정은 몇 번이면 충분합니까?“는 다양한 요인과 차이에 따라 달라지며 각 개체에 따라 유연하게 변경됩니다. 각 사정의 질을 더 알고 향상시키려면 Vinmec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의 주요 전문가로부터 조언과 지원을 받으십시오.

남성과의 부서 – Vinmec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은 생식 건강에 문제가 있는 남성의 많은 사례를 치료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전문 산부인과 전문의와 함께 모입니다. 정낭 염증, 고환염활액낭염, 방광염요도염, 포피 길이, 포피 협착, …

검사 과정은 환자가 좋은 치료 결과를 얻고 입원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숙련된 의료진과 현대적인 기계 및 장비 팀의 지원을 받아 항상 체계적이고 정확한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참고 출처: health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