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과정을 더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많은 크림이 있습니다. CC크림은 많이 사용하는 타입인데 CC크림이 무엇인지, 다른 크림보다 좋은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1. 씨씨크림이란?
CC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컨실러, 보습제. CC크림에는 색보정(Color Correcting-CC)이라는 부가적인 장점이 있어 CC크림이라고 부른다.
색보정은 변색된 부분을 커버하고 피부톤을 조화롭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드름, 마스크 피로, 눈 주위의 어두운 반점으로 피부 부위를 숨길 수 있습니다.
CC크림의 제형은 브랜드에 따라 다르지만, 이들 제품의 공통점은 대부분 티아 UV, 노화 방지 (비타민C, 펩타이드, 항산화제), 보습.
2. 씨씨크림의 장점은?
CC 크림의 장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언급할 수 있습니다.
- CC 크림은 피부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 이 크림은 막힌 모공을 거의 유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좌창 막힌 모공 때문입니다.
- CC크림은 출근 전 소량만 발라도 좋고,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프라이머를 얇게 펴 발라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바르는 데 유연성이 있다. .
- 이 CC 크림은 모공이 막힐 가능성이 적어 지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3. CC크림 사용법
사용하기 전에 필요한 깨끗한 피부 건성 피부, 보통 메이크업 프라이머는 CC 크림 아래에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부를 청소한 후 다음 단계를 진행하십시오.
- 1단계: 소량의 제품을 튜브에서 짜냅니다. 더 추가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것보다 적은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가락으로 얼굴에 크림을 두드리십시오. 눈 아래의 다크 서클이나 턱선의 잡티와 같이 숨기거나 교정하고 싶은 부분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 2단계: 크림을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원하는 범위에 도달할 때까지 이 저녁 과정을 두세 번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3단계: 한 겹의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면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고, 화장을 하고 싶지 않다면 파운데이션만 바르면 됩니다. 때로는 원하지 않는 경우 2단계에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4. BB크림보다 CC크림이 더 좋은가요?
CC크림은 시중에 나와 있는 비슷한 크림과 비교되는 경우가 많으며 어떤 것이 더 좋은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CC크림에 비해 BB크림은 피부 결점을 흐리게 하는 기능이 있어 타박상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고 CC크림을 바르면 색보정 효과가 더해지면서 피부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며, 스킨케어 성분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다.
그러나 이 두 크림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따라서 CC 크림과 BB 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비슷합니다.
요컨대 CC크림과 BB크림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BB 크림은 CC 크림보다 더 많은 색상 범위를 제공하지만 어느 것도 변색이나 잡티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CC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균일한 피부톤. CC크림은 가벼운 커버력과 짙은 메이크업이 싫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BB크림과 CC크림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으니 본인에게 맞는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 Vinmec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은 항상 모든 과목에 대해 건강, 영양, 미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더 많은 삶의 경험을 하기 위해 자주 방문합니다.
참고 출처: health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