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뷰티케어

화장품에 알코올이 미치는 영향은?

독서시간: 2

술이 화장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다. 많은 사람들은 알코올이 피부에 해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연구에서 제품의 알코올이 피부에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렇다면 알코올이 화장품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일까요? 피부에 안전한가요?

1. 화장품 성분의 좋은 알코올과 나쁜 알코올 구별하기

1.1. 화장품의 나쁜 알코올

전문가들이 피부에 미치는 유해한 영향에 대해 우려하는 알코올 유형은 SD 알코올 또는 이소프필 알코올입니다. 이것은 성분 섹션에 나열된 일반적인 알코올입니다. 이 휘발성 알코올은 제품을 빠르게 건조시켜 피부에서 즉시 유분을 제거하고 피부에 가벼운 느낌을줍니다. 그래서 차선이 있는 분들은 지성 피부 이러한 유형의 알코올 함유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기적 혜택은 장기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낳습니다.

제품 라벨의 처음 6가지 성분에 이 알코올이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보면 피부 문제를 악화시키고 피부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해로운 영향 화장품의 알코올 다음과 같은 피부의 경우: 건조를 유발하고, 미생물총의 표면과 피부 장벽을 파괴하고,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조기 피부 노화.

마찬가지로, 알코올은 다음과 같은 다른 성분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좋은 성분이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레티놀 비타민 C가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성분의 흡수를 높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피부 표면을 파괴하기도 합니다.

1.2. 화장품의 좋은 알코올

일부 좋은 알코올, 지방 알코올(몰리엔트 알코올, 지방 알코올)은 완전히 자극적이지 않고 피부에 이롭습니다. 성분 라벨에서 볼 수 있는 예로는 세틸, 스테아릴 및 세테아릴 알코올이 있습니다. 이 모든 성분이 좋은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 기분 좋은 질감과 제품의 성분 안정화에 도움을 주어 모든 피부에 적합합니다.

화장품의 알코올
SD 알코올이나 이소프필 알코올과 같은 나쁜 알코올은 피부에 해롭습니다.

2. 알코올은 피부를 손상시키고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성 피부 소유자는 알코올 기반 화장품이 피부에서 기름을 제거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알코올 함유 제품은 부기, 염증을 악화시키고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큰 모공 보다.

반면에 많은 연구에 따르면 알코올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기름 조절 효과가 아니라 기름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정보와 함께 알코올은 피부에 해로울 수 있으며 피부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를 침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코올은 피부를 유성으로 만들기 쉽습니다. 알코올 도수가 높은 화장품을 장기간 사용하면 피부 노화가 빨라집니다.

오늘날 시장에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 알코올이 없거나 매우 적습니다. 피부에 유해한 알코올 함유 화장품을 대체하기 위해 이러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손을 소독해야 하는 경우 알코올 기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을 사용할 때 특정 예방 조치가 있습니다. 즉, 바이러스와 질병을 유발하는 세균을 가장 효과적으로 죽이려면 최소 60%의 알코올(에탄올)이 필요합니다. 비누와 물은 하루 종일 손 위생에 권장되는 두 가지 재료입니다. 비누와 물이 없을 때 손 소독제를 사용하여 손을 씻을 수도 있습니다. 화장품에서 발견되는 알코올의 양과 달리 소독제의 알코올은 안전하고 건강에 이롭습니다.

에 대해 배웠을 때 화장품의 알코올 성분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고 현재 피부 상태에 적합한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참고 출처: paulascho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