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영양소

하루에 몇 끼를 먹어야 하나요?

독서시간: 2

하루에 몇 끼를 먹어야 하는지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문제입니다. 평균적인 사람의 경우 3가지 주요 식사를 선택하거나 여러 개의 작은 식사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당뇨병이 있는 사람의 경우 여러 번의 작은 식사로 나누어야 합니다. 패스트푸드와 가공식품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하루에 몇 끼를 먹어야 하나요?

하루에 몇끼를 먹나요? 각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인 조언은 모두가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건강한 아침 식사, 질병의 경우 분할 식사 당뇨병.

건강한 사람들의 경우, 식단이 건강하다면 하루 3번의 메인 식사 또는 분할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율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대사적으로.

체중 감량을 하는 사람들은 선택을 고려해야 합니다. 간헐적 다이어트, 혈당을 낮추고 감수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많은 연구에서 나타났습니다. 인슐린, 혈액 내 인슐린 수치를 줄입니다.

2. 적은 양의 식사가 대사율을 높인다?

대사율은 주어진 시간 동안 신체가 연소하는 칼로리의 수입니다. 소량의 식사를 많이 한다고 신진 대사율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음식을 소화하는 동안 소비된 음식의 총량은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800칼로리 식사를 세 번 먹으면 400칼로리 식사를 여섯 번 먹는 것과 같은 양의 음식을 소화하는 데 소비되는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많은 연구에서 비교 작은 식사를 먹다 과식을 하고 대사율이나 총 섭취량에 유의한 영향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지방 잃어버린.

3. 소량의 식사가 혈당 균형을 유지하고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까?

하루에 세 끼의 많은 식사를 하면 혈당이 급상승하고 급격히 떨어질 수 있으며, 적은 양의 식사를 하면 하루 종일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혈당 수치의 급격한 상승은 많은 원인 당뇨병의 합병증.

적은 양의 식사는 많은 양을 먹는 것보다 포만감을 높이고 배고픔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는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침에 하루 중 가장 많은 식사를 하면 평균 일일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몇끼를 먹나요?
하루에 몇 끼를 먹어야 하는지는 많은 혈압 환자들의 관심사입니다.

4. 아침을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루에 몇끼를 먹어야 하나요? 아침을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현실, 아침밥 하루의 신진대사를 시작하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 거르는 사람들은 지방 아침을 먹는 것보다 그러나 이 데이터는 아침 식사가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 이것은 일반적으로 아침 식사를 건너 뛰는 사람들이 건강에 대해 덜 의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혈당은 아침에 더 잘 조절됩니다. 따라서 고칼로리 아침 식사는 고칼로리 저녁 식사보다 혈당 수치를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음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 제2형 당뇨병 정오까지의 단식은 점심과 저녁 식사 후 혈당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당뇨병이 있거나 혈당이 걱정되는 사람들은 다음을 고려해야 합니다. 건강한 아침 식사.

일반적인 조언: 아침에 배가 고프지 않다면 아침 식사를 건너뛰십시오. 하루 종일 건강식만 하세요.

5. 가끔 거르는 것이 건강에 좋다

간헐적 단식 매일 아침과 점심을 건너뛰거나 일주일에 24시간 이상 두 번 금식하는 것과 같은 특정 시간에 전략적으로 금식하는 것입니다. 간헐적 단식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신진대사율이 처음에는 실제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단식 후에야 감소합니다.

또한 인간과 동물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간헐적 단식은 인슐린 감수성 개선, 혈당 감소, 인슐린 감소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또한 체내 세포가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하는 자가포식(autophagy)으로 알려진 세포 정화 과정을 유도합니다.

참고 출처: health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