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일반건강

어른들도 잘 때 이불을 적시는데 왜 그럴까?

독서시간: 2

비디오 콘텐츠는 전문적으로 마스터, Dr. Le Phuc Lien – 일반 외과 – Vinmec Central Park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에 의해 상담됩니다.

성인이 되어 일하러 가는데 아직도 가끔 자고 일어나면 바지와 담요가 젖어 있는 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 이유를 말할 수 있는 이유는 그것이 매우 창피할 것입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만 일어나는 이야기 같지만 사실 어른들도 바지를 적실 때 혼란스러워 한다.

의사는 성인의 약 1-2%가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면서 야뇨증 모든 사람이 이 문제를 공유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 숫자는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왜 야뇨증? 성인에서 발생합니까?

따르다 마스터, Le Phuc Lien 박사 – Vinmec Central Park 종합 병원, 상태 성인의 야뇨증 야뇨증, 야뇨증 및 요실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 야간뇨는 성인이 여전히 소변을 보고 싶은 충동을 조절할 수 있지만 평소보다 더 자주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이것은 아니다 자면서 야뇨증 그러나 야간 다뇨증이나 전립선 질환으로 인한 빈뇨.

게다가 실제로 그런 경우도 있다. 젖은 바지 자는 동안 이 사람들은 자는 동안 소변을 본다는 것을 모를 것입니다. 원인은 장기간 방광을 자극하여 환자가 잠자는 동안 방광을 조절하지 못하게 하는 질환입니다.

경우도 있다 젖은 바지 로 인해 하루 동안 요실금.

원인에 따라 방법이 있겠지만 야뇨증 치료. 전립선 질환의 원인으로 환자는 약물을 복용해야 합니다.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는 경우 젖은 바지 수술이 필요합니다. 사례 젖은 바지 야행성 다뇨증은 고령자에게 흔하기 때문에 약물 치료가 필요합니다. 야뇨증이 방광 자극으로 인한 경우 환자는 생활 방식을 바꿔야 하며 낮 동안 방광 운동을 하면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컨대, 가진 사람들 자면서 야뇨증 질병의 징후가있을 때 의사에게 가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부끄러워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질병의 상태를 신속하게 개선할 수 있도록 치료 과정 중 및 치료 후에 의사의 조언을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