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뷰티케어

남성에게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합니까?

독서시간: 3

지금까지 매년 전 세계에서 시행되는 수많은 건강 증진 캠페인을 통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태양의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선크림을 바르지 않는 사람들, 대부분이 남성인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성에게 실제로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할까요?

1. 남성들은 왜 자외선 차단제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까?

The Skincare Bible의 저자이자 British Skin Foundation의 대변인인 피부과 의사인 Dr Anjali Mahto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교육은 항상 사람의 행동에서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남성들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격려받지 않았으며 태양 손상의 위험에 대해 경고받지 못했다고 걱정합니다. 티아 UV 여자들처럼.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대한 정보 SPF 그리고 피부 보호 방법은 남성 잡지보다 여성 잡지에 더 자주 등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Mahto에 따르면 남성이 자외선 차단제를 덜 사용하게 만드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일상 생활에서 스킨 케어, 특히 자외선 차단제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여성들은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것. 여성은 꽤 어린 나이부터 사용해야한다고 거의 세뇌되어 있습니다. 남성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스킨 케어와 화장품과 여성의 관계가 남성성에 대한 생각과 모순됩니다.

“내가 선크림이 필요하지 않다는 생각을 여전히 갖고 있는 남성들이 있습니다.”라고 Mahto는 말합니다. 나는 충분히 남자답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남성다움만으로는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자외선 차단제 및 스킨 케어 광고가 여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어린이에게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남성보다 여성과 더 자주 관련되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를 보호 ‘부서지기 쉬운’. 또한, 남성은 털이 좀 더 많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선크림은 약간 끈적거리는 느낌이 들거나 모공에 달라붙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보통 수염이나 가슴털, 뒷머리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선크림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하고 남성이 계속해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려면 남성용 선크림 제형이 필요합니다.

남성에게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합니까?
남성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합니까?

2. 남성도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자외선 차단제 좋은 피부 관리 및 노화 방지를 의미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매일의 스킨 케어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태양의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덜 보호하는 남성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맑은 날에도 남성의 31%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반면 여성은 15%에 불과합니다.

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남성의 51%만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70%는 질병의 징후를 모른다고 인정했습니다. 피부암. 다른 조사에 따르면 여성보다 남성이 50% 더 많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을 잊고 75% 이상이 햇볕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흑색종 후에도 친절 피부암 가장 심각하게, 연구에 따르면 남성은 더 심각한 암 합병증을 피하기 위해 태양 노출을 피하기 위한 조치를 적용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많은 자외선 차단제 광고와 피부암 치료 캠페인에도 불구하고 피부암 발병의 50%가 남성에게 발생하여 가장 흔한 유형의 암인 것이 사실입니다. , 지난 10년 동안 여성의 35%와 비교하여 55%를 초과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신체 부위는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흑색종의 가장 흔한 위치는 뒤쪽인 반면 여성의 경우 일반적으로 다리 뒤쪽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연구 결과는 없지만 흑색종은 종종 간헐적이지만 강렬한 태양 노출과 관련이 있다는 일부 이론이 제기되었습니다.

Cancer Research UK에 따르면 영국의 남성도 여성보다 피부암으로 사망할 위험이 훨씬 더 높습니다. 영국의 모든 흑색종 피부암 사망의 59%는 남성이고 41%는 여성입니다. 연구원들은 이것이 남성과 여성 피부의 차이 때문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에는 남성이 피부 아래 지방이 적고 피부가 더 두껍고 피부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탄탄하고 팽팽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국 암 연구(Cancer Research UK)의 건강 정보 담당관인 조지나 힐(Georgina Hill)은 인식 부족이 피부암 발병 단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나중에 진단을 받는 것과 같이 남성을 피부암으로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혹은 태닝을 하고 싶을 때 미용에 대한 욕심도 피부암 사례가 증가하는 원인이다”라고 말했다.

Mahto에 따르면: “모자, 선글라스, 보호복과 함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그늘에 머물고, 우산 아래에 앉는 것 – 이 모든 것이 일광 화상의 위험을 줄여줄 것입니다.”

그렇다면 햇볕에 화상을 입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광화상을 반복적으로 받으면 피부 세포의 DNA에 직접적인 손상을 주어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학적 관점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피부암 발병 위험을 줄이는 것입니다.”

의학적 효과 외에도 많은 미용적 결과가 있습니다. 우리가 피부 노화와 연관시키는 징후(주름, 기미, 처짐)의 약 80-90%는 태양 때문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정기적으로 바르면 피부의 노화 과정도 늦출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피부암과 조기 피부 노화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남성은 다음과 같은 자외선 차단제 기본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 자외선 차단 지수(SPF)가 15 이상인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 UVA와 UVB 광선을 모두 차단하는 광범위한 스펙트럼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 야외 활동 시, 특히 장시간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경우 전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바르고, 땀을 흘릴 때나 수영 후에 주기적으로 덧발라줍니다.

참조 출처: Patient.info, health.harvard.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