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첩 보건의료

감정을 모방하는 것은 공감을 만든다

독서시간: 2

공감은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돕고 싶어하며 기쁨과 슬픔을 나누는 것을 포함하는 일련의 정서적 상태입니다. 공감을 하려면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감정을 모방하는 것은 공감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1. 공감이란 무엇입니까?

공감은 다른 사람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느끼는 것이며, 그 사람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 사람의 입장에 서 있는 것입니다.

삶에서 나누는 공감은 삶을 더 풍요롭게 합니다. 행복하다 보다.

2. 무엇이 우리를 다른 사람과 공감하게 만드는가?

그 사람을 이해하지 않고는 그 사람과 공감할 수 없습니다. 사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공감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느끼는 기쁨, 슬픔, 고통과 같은 감정을 느끼게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연구원들은 메커니즘을 발견했습니다 아기가 없다 공감을 지배합니다.

3. 감정의 모방은 공감을 만든다

연구원들은 첨단 이미징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감정을 모방하는 것이 그 사람의 얼굴 표정을 관찰하는 것 이상으로 뇌의 감정 중추를 활성화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이 활동은 감정과 공감의 원천을 제공하는 소엽인 섬에서 발생합니다. 연구원들은 이것이 다른 사람의 감정 모방을 자신의 감정으로 변환하는 열쇠로 확인했습니다.

연구원들은 11명의 남성과 여성에게 미리 정해진 운동을 실시했습니다. 각 연구 참가자는 6가지 감정(기쁨, 슬픔, 화난, 놀람, 역겨움, 겁)의 이미지 세트를 무작위로 정렬하여 보여주었습니다. 연구 참가자들에게 유사한 감정을 모방하고 유도하거나 단순히 관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동시에 연구원들은 다음을 사용하여 뇌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있었습니다. MRI – 뇌 활동이 일어나는 동안 보여주는 영상 스캔. 그들은 감정을 흉내내는 것이 표정을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감정을 흉내내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모방하면 뇌 센터가 감정을 활성화합니다.

4. 감정이입의 이점

연구원들은 반사적인 얼굴 표정이 우리의 두뇌가 다른 사람의 감정에 대한 공감을 높이도록 자극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간의 공감 사슬을 설명하는 공감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감정을 더 잘 제어하고 신체 상태를 회복하는 방법을 식별하는 데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뇌 손상, 질병 및 연령으로 인한.

공감적 공감 모방에 대한 연구는 정신 분열증 환자의 공감을 모방하거나 경험하지 못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폐성.

참조 출처: webmd.com